판매완료되었습니다. 2010.10.18


작년말에 구입했습니다. 
구입하면서 남긴 포스트는 아래 링크!
http://applevirus.tistory.com/1043


매직 마우스에 대한 좀더 디테일한 설명은 아래 애플 사이트 링크에서 확인가능.





작년말에 구입했어요.

제가 사용한 마우스 중에서는 최고의 만족도를 안겨준 아이랍니다.

한 두어달 전 즈음에 사무실에서 새 맥북 프로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매직 마우스도 함께 구입.

그래서 그전에 제가 개인적으로 구입해서 사용한 매직 마우스를 이렇게 판매합니다.

바닥면에 마우스 키퍼? 라고.. 하는 마우스 바닥 마모도 방지 및 좀 더 잘 미끌어지라고...

그 스티커를 붙여서 사용해서 바닥 마모도도 별로 없습니다.

약간의 생활기스 정도 있겠네요.

:-)

블루투스 용입니다. 윈도우에서도 윈도우용 드라이버가 아마 돌아다녀서 사용가능하겠지만,
드라이버가 최적화된 상태가 아니라서 권장하진 않습니다. (지금은 최적화가 되었을지 모르겠네요...)
맥에서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케이스는 있나 모르겠네요. 있으면 케이스에 고이 담아서 보내드리구요.
없으면 그냥 잘 담아서 보내드릴께요. ^^;; 

가격은 배송료 포함해서 54,000원입니다. 


/
관심 있으신 분은 댓글로 구입의사를 밝혀 주시고.
비밀댓글로 자신의 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그러면 메일로 계좌 번호를 알려드릴께요.
계좌 입금 후. 입금했음을 알려주시면서 받으실 분의 성함과 연락처, 주소도 함께 알려주세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서 보내드리면서 송장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Posted by apple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