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사가 너무 맘에 들어서 행복함.



도약은 패턴

작곡: 송재경 (9와 숫자들)
작사: 박혁권, 박희본, 나수윤, 송재경, 윤성호

♪(남자) 
도약, 슬픈 믿음의 도약
약도, 약도를 들고 도착
도착, 제 시간에 도착, 
아아 그러나 나는 성도착
애착, 가쁜 착오들의 고착 (고자~)

♪ (코러스) 
사자 자세~ 심장을 드높이~
수평과 수직 사이~ 애절한 너의 운동~

♪ (여자) 
나 한점, 그대는 멀찌감치 떨어져 한점.
흐릿한 발자국은 그리움에 사무친
노스텔지어.

크게 한번 뛰어 올라도
당신 곁에 갈 수 없는 비련의 4m

나는 너에게로, 너는 나에게로,
사이좋게 2m씩,
사라진 그리움의 노스텔지어.
우리는 그렇게 도약

♪ (남자)
패턴, 자기만의 패턴, 
아니 어쩌면 자기기만의 패턴
유턴, 너를 목격하고 유턴, 
아니 어쩌면 너에게로 돌아가는 P턴 
그렇게 나는 아직 인턴, 너에게 훌쩍 
뛰었다 착지하는 나는 영원한 인턴
랜턴, 너는 나를 비추는 랜턴,
윈스턴, 피아노는 역시 조지 윈스턴
볼턴, 이청용이 있는 볼턴, 
워싱턴, 오바마가 사는 워싱턴

출처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simock&logNo=118281855



Posted by apple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