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능적으로 느껴졌어
넌 나의 사람이 된다는 걸

처음 널 바라봤던 순간
그 찰나의 전율을 잊지못해
Oh-Oh-Oh

좋은 사람인진 모르겠어
미친듯이 막 끌릴뿐야

섣부른 판단일지라도
왠지 사랑일 것만 같아
Oh-Oh-Oh

내가 택했던 그녀를 난 믿겠어
내가 택했던 그 밤을

내 생 최고의 사랑일지
미친 사랑의 시작일지
해봐야 아는 게 사랑이지
이제 우리 시작할까 Oh-Oh-Oh


RAP]운전을 하다가 널 봤는데 사고가 날 뻔했어
좋아 파란 불이 떴어 너에게 나는 go했고 그
S line에 난 자석처럼 끌려나도 모르게 침을 한 방울 흘려
오해하지마 나는 속물 아냐
사랑을 가능케 하는 건 본능이야
우연인지 운명인지 나는 너의 앞에 왔어
계산 같은 건 전부 다 은행에 다 맡겨

내가 택했던 그녀를 난 믿겠어
내가 택했던 그 밤을
내가 택했던 그 밤을 못잊겠어
그 황홀했던 그 순간을
내 생 최고의 사랑이든 미친 사랑의 시작이든
절대 후회는 없을거야 이제 우리 시작할까 Oh-Oh-Oh


Posted by apple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