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The Font?!
폰트의 이름이 무엇인지 궁금할시에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폰트가 있는 이미지를 업로드 하면...






저는 아래와 같이 grafik 잡지에 사용된 서체의 이름을 알고 싶어서

디카로 찍어서 레벨값을 조정해서 글자만 잘 보이게 리터칭 한다음에
업로딩을 해봤습니다.

그러면 맞는 스펠인지 다시 한번 더 물어봐요. 친절하게... ^^



그 다음에...
아래처럼 좌르륵 이미지와 매치되는 또는 유사한 서체 리스트를 좌르륵~
보여준답니다. 

제가 궁금했던 서체는 바로 아방 가르드였군요. OTL...
예전에 서체 목록을 뒤져보면서 비교했을때 제가 갖고 있는 아방 가르드 서체는
f나 h등등의 높이가 높았었던걸로 a도 달랐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다른회사에서 새로 나왔거나 개량된 서체인가 보네요.

북마크 해두면 이렇게 유용하게 써먹을 만한 사이트네요.




P.S
그리고
이곳에 가면 폰트 관련해서 꽤나 유용한 정보가 잘 정리가 되어 있네요. :-)
Posted by apple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