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딕스에 포인트가 3~4만원 정도 적립되어 있어서 매장에 갖다 놓기를 이주전부터 계속 기다렸건만... 원래는 저번주에 갖다 놓는다고 하더니 이번주에도 물건이 언제 들어올지 확답을 주지 않는다. 그닥 의지가 없는듯. ㅡㅡ;; 쫌 일찍 갖다 놓아야 좀 사줄텐데. 매장이 반토막 나더니 살만한 아이템도 별로없고... 픽스딕스 앞으로의 전망이 어두워 보인다고 하면 괜한 오지랖일까나... ^^;;
맥북 프로 아답타가 어제밤에 느닷없이 맛이 가는 바람에 ㅠㅠ 퍽소리와 함께 스파크가 일어나더니 타는 냄새가 나서 후다닥 멀티탭에서 뽑았... 맘을 진정 시키고 다시 연결해봤지만 역시나... 맛이감!! ㅠㅠ 억!!
그거 새로 구입하러 명동 프리비스에 갔다가 매직 마우스가 보이길래 바로 같이 집어 옴.
높이가 좀 낮아서 적응하는데 살포시 시간이 걸릴거라 판단했으나 웬걸... 한시간도 안되서 마이티 마우스는 눈에도 안 보임.
오~ 이거 예상외로 물건이다.
마이티 마우스 거의 이년정도 사용하면서 남들 가장 말썽을 잘 일으키는 휠도 아무 이상없이, 여태껏 사용해본 마우스 중 최고였는데도 불구하고 매직 마우스 잠시 사용해 본 결과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훌륭하다.
:-)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흠.. 아이폰으로 올리면 사진 우측이 잘림. 파이어 폭스와 사파리에서만 잘려 보이는걸까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