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
예고편의 신세계를 열었다.

이 예고편을 트위터에서 Mark Gatiss(극 중 셜록의 형으로 나오고 셜록의 작가)가 리트윗 하고...
제법 관심을 끈듯. 근데 그럴만 함~ ㅋㅋㅋ

그리고 티비가이드UK Official 블로그에 OCN 예고편이
A Gay Romance? 라는 제목으로 OCN 예고편을 소개했다고 함. (via PGR 게시판)
해당 포스트에 댓글도 엄청 달렸다 함. 링크로 가면 일부 댓글을 해석해 놓았으니 직접 가서 한번 읽어 보세요. ^^;;

예고편입니다. 






정작 드라마는 그닥 그런 늬앙스는 별로 느껴지지 않아요. ㅋㅋㅋ
그런데 그런 장면들만 모아서 편집해 놓으니 정말 그럴싸한 근사한 예고편이 나왔네요. 
아~ 역시 편집의 힘이란 위대할 지어다~

셜록과 왓슨을 환상의 커플(?)로 만들어 놓았군요. 아아 애절하도다~

영드 셜록은 원작을 21세기에 맞게 훌륭한 각색으로 거듭난 영국산 드라마입니다. 
별 기대없이 봤는데 완전 근사해요. 강추 드라마예요. 


Posted by applevirus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