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치마M/V -젊은우리사랑 [The Black Skirts -Young love] from :DELPIC design studio on Vimeo.




오 젊은 사랑 그것은 / 너무도 잔인한 것 / 어린 맘에 몸을 실었던 / 내가 더 잔인한가 / 모든 게 잘못돼서 죽어버릴 듯 / 위태롭던 우리 일 년은 / 눈물과 거짓말이 배어나오던 / 수많은 상처들만 남겼다

오 흉터도 하나 없이 / 깨끗이 아물어버린 그 곳 / 우리 추억을 집어삼켰던 / 예전엔 내 입이 있던 곳 / 이제는 말해줘도 괜찮을텐데 / 그 어려웠던 한 마디를 / 눈물과 거짓말이 배어나오던 / 수많은 상처들이 대신 말한다

젊은 피가 젊은 사랑을 후회할 수가 있나 / 나도 뭐가 뭔지 모르겠는데 / 언젠가는 나도 누구의 버림을 받겠지 / 그래도 나는 아무 상관없는 걸

오 그 때는 몰랐었네 / 내가 왜 그랬는지 / 아주 오래 전의 일들이 / 날 많이 괴롭혔던가
나 역시 흘린 피가 젊었을텐데 / 이젠 나도 그녀와 닮았네 / 눈물과 거짓말이 배어나오던 / 수많은 상처들은 벌써 잊었다

정말로 나는 아무 상관 없는걸 / 될 대로 되고 망해도 좋은걸 / 내가 정말 사랑했던 사람은 / 나 나나 나 나 나


Posted by apple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