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do it!

카테고리 없음 2007. 7. 25. 05:21

>이번 주말이 오기전에 치과 가기!

>서울시립미술관에서 하는 모네전 구경가기 아울러 무척이나 오랜만에 정아 복학하기 전에 얼굴 보기. 점심이전에 들러서 전시 구경하고, 점심식사 정도 하면 될듯.

>홍양 퇴근후 만나서 책도 전해주고, 저녁식사 얻어먹기! 주말 이전 주중에...

>주말이 오기전에 시네마 디지털 서울 2007, 영화제 가서 영화 보기! 오랜만에 혼자가서 보는 영화가 될듯. 그런데 압구정은 약간 멀고 그쪽 동네는 친숙하지가 않아서... 압구정쪽 가는김에 강남에 들러서 오랜만에 손대리 얼굴 보는것도 괜찮을듯.

>펜타포트에 가보자! 사무실서 1인당 10만원까지 경비 지원해준다고 하니 좀 멀긴 하지만, 갔다 올 계획 中. 일요일의 라인업은 뮤즈와 데미언 라이스... >.< 고 담날이 월요일이라는게 흠이다.

>맥북 A/S 맡기기. A/S기간 1년이 지나기전에 깨끗하게 수리할 수 있는건 해야겠다. 작년 7월 30일에 구입했으니... 몇일 후면 1년. 그동안 수고했음.

>기타등등... 잠 많이 자기, 영화나 드라마(볼 드라마가 없네...) 보면서 뒹구르기 또는 암것도 안하고 멍하니 천장 바라보기, 읽지 않은채로 쌓아두기만 한 책 한 두권 정도 읽기... 맥북 프로에 3D 성능 테스트겸 깔아놓은 게임 클리어(과연? -_-;;)하거나 적당히 즐기고 지워버리기..., 인터넷 서핑은 좀 자제.

남은 시간은 점점 타들어가고 위에 적어놓은 미션 반정도는 클리어하기. -_-;;


Posted by apple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