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완료 되었습니다.


+
이 아이 데려갈 분을 찾습니다.
아직 제가 잘 갖고 있어요. ^-^
+



tivoli audio(해외)
티볼리 오디오 국내 사이트



동영상속의 RED 칼라가 제가 갖고 있는 모델입니다.





구입은 5월 15일 그 즈음에 했구요.
집에서는 책상위에 놓고 사용 중이랍니다. 한번 밖으로 들고나간적 있고 그외에는 고이 집안에 잘 모셔...>.<

바로 위 두개의 링크로 들어가보면 사진 몇장 더 볼 수 있어요.

한스무역 정식수입원에서 판매하는 현재 가격은 PAL 28 33만원, 가방이 2 3만5천원입니다.
환율의 여파인지 많이 올랐네요. -_-;;
구매대행으로 몇몇 사이트에서 구할수 있는걸로 아는데요. 그 경우 좀더 저렴하게 구입가능 하지만 110V 버전입니다. 따로 변압기가 필요해요.

그리고 iPAL과 PAL의 기능상의 차이점은 없답니다. iPAL이 만원 더 비싸지요.
재질상 iPAL이 글로시한 외관을 갖추었지요. 다만 칼라는 한가지밖에 없습니다. 처음에는 iPAL로 구입할까 했는데 다만 그 차이점 하나라고 해서 PAL로 구입을...^^;; 제 아이팟 클래식이 블랙이라는 점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암튼.
판매가격은 24만원입니다.
PAL + carry bag


직접 오셔서 수령하셔도 되구요. 택배로 받으시길 원하시면 배송료는 제가 부담하도록 하지요.
퀵일 경우에는 착불입니다. ^^;;

관심이 있으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구입 의사가 있으신 분께서는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구입의사가 있으신분은 구입의사를 밝히는 댓글을 달아주시고 비밀 댓글로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제가 연락을 취하겠습니다.
:)




Posted by apple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