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잡지에서 발견하고서 꽤 이쁘다 갖고 싶다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정작 어느 제품인지는 몰랐는데, IKEA 제품.

오늘 본가쪽 블로그의 링크를 이쪽에도 옮겨오면서 다 클릭 해가면서 들어가 보다가 kyoko 님의 블로그에서 발견한 IKEA TROMSO loft bed를 보고 나 역시 바로 갖고 싶따란 생각이 머릿속에 꽉 차버렸습니다. -0- 그러니까 원래는 이번달에는 옷 구입 한거라곤 유니클로 매장 구경 갔다가 짚업 자켓 하나와 진 한벌(딱히 맘에 들진 않았지만, 저렴해서 한번 입어볼까? 해서) 구입한게 다라서 웃도리 하나 사야쥐 하며 온라인 쇼핑몰을 돌다가 지쳐서 모처럼 블로그에 들어왔다가... 결국 다시 무언갈 사고 싶다라는 구매욕에 빠져버렸네요.

그래서 옷에서 이제 로프트 베드를 알아보기 위해서 또 다시 온라인 쇼핑몰을 뒤졌답니다. (써글~ 낼 약속이 있어서 일찍 자야되는데도 말이지요. oTL...) 이곳 저곳 뒤지다가 제가 알아본 바로는 옥션에서의 가격이 가장 저렴하더군요. \173,000

아~ 꽤 훌륭한 가격이네요. 이미 옷은 저멀리 사라져버렸답니다. 원래 찜해 두었던 자켓은 구매 대행으로도 구입하기가 어렵거나 품절이라서 꿩 대신 닭으로 그럭저럭 맘에 드는 쟈켓 하나를 짐 해놓고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카드 결재만 하는데... 아직도 그 창은 열려져 있답니다. -0- 가방도 하나 질러 놓았는데 취소 하려구요.

그러다가 이승에서의 추억님의 블로그에서 구입기와 사용기까지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 베드 높이가 2m 6 인데, 제방 높이를 조그만 줄자(1m50짜리)로 3번으로 나누어서 재보니... 2m 30이 될까 말까 하다는...;ㅁ; 그래서 좌절을 하고 있었는데, 댓글 중에 30cm를 잘라 버리고 아주 잘 사용하고 계시다는 분의 댓글 발견. @_@ 그래서 지금 다시 버닝 중...

써글! 이 놈의 집은 작기만 한게 아니라 천장까지 낮다니...;ㅁ;
Posted by apple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