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보드 퀵으로 A/S를 보냈는데...
보드에는 이상없음으로 판정. -ㅠ-

그쪽에서 직접 OS설치를 해봤는데 잘 설치 된다고 함.
그쪽의 의견은 이제 남은건 메모리, CPU, 파워인데 그 중 가능성이 가장 높은건

메모리!


사무실에 노는 컴퓨터 메모리로 테스트를 또 해봐야 될듯.
ㅠ_- 어제 잠도 못자고 분해 했는데, 다시 조립 할 생각하니...

슬프다. 써글...


정리하자면...

OS 설치시 문제가 발생시 문제가 되는 요인들은
OS CD, CDROM, 하드디스크, 보드, 메모리, CPU, 파워...
그외 변수로 조립품의 경우 궁합이 맞지 않을 경우.

부디 한달간의 스트레스가 메모리 교체로 해결이 되기를 바라고 또 바라고 바라나이다...


추가)
결국 그 모든 원인은 메모리로 결론이 났음. 부품간에 호환성 문제인지, 메모리 자체에 문제가 생겼는지 정확하진 않지만, 그전에 잘 사용하다가 어느순간 갑자기 문제가 발생했으므로 메모리에 문제가 생겼을 가능성이 더 높을듯. 메모리는 디지웍스 제품이었음. 지금 출시되는 제품은 안정성이 더 좋아졌다고 함.

교환 하려고 빼 놓은 메모리가 어딘가로 사라져버렸음. -_-;;

Posted by applevir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