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버전 day one(데이원) 2를 무료로 다운 받는 법.(일시무료)

  1. apple store app이 아이폰(또는 아이패드)에 설치 되어 있지 않다면 먼저 app store에서 검색 → 설치 → 실행 (앱 스토어 미국 계정으로 로그인 한 상태에서 애플 스토어 앱을 실행. 한국 계정은 안됩니다. 왜냐구요? 한국에는 공식 애플 스토어가 없으니까요~)
  2. Featured 화면에서 아래로 내려가다 보면
  3. Download Day One 2 free
  4. 탭 합니다.
  5. 화면이 바뀌는데, 몇 번 더 탭 하면 다운!
  6. 언제까지 무료 리딤 코드를 제공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당장 필요하지 않다고 해도 다운 받아서 구매 이력에 남겨 놓고 필요할 때 사용하세요.


데이원 클래식과 데이원 2 아이콘이 위 아래로 사이 좋게. 새 버전 아이콘은 좀 더 밝아지고 완전 플랫한 디자인. 아직까지 이런 저런 리뷰나 평을 보면 새로 나온 버전이 버벅이는 경향이 있고 안정성에 소소한 문제가 있다는 글이 약간 보여서. 좀 더 사용하다가 천천히 옮겨 탈 생각.


찾아 보니 맥 버전도 요 며칠 전에 나왔더군. 지금 할인행사 중... 이지만,


$29.99


비싸!!!


편하게 사용하려면 맥 버전도 구매해야 하는데, 급할 건 없으니 천천히 업데이트도 몇 번 된 다음에 구매하는 걸로.


사진 여러장 첨부하는 건 마크다운을 이용해서 해결 가능하고, 저널을 여러개 생성하는 건 맘에 든다. 디테일한 정보는 http://dayoneapp.com 요 웹 사이트에 가서 찾아보세요. 라이프 로깅용 앱으로는 무조건 강추!! 깔끔한 포맷으로 PDF Export도 지원하니 나중에 개발사가 앱을 버려도 pdf로 뽑아서 저장하면 O.K!



Posted by applevirus
,